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02 14:51

나윤권, She Will Dance 음원 공개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장혁의 테마곡!

 
기업과 인수 합병이라는 흥미진진한 소재와 호화 캐스팅으로 안방극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SBS 월화 드라마 <마이더스>(최완규 극본/ 강신효, 이창민 연출)가 이번 OST 메인 남성 보컬로 나윤권이 참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OST 섭외 1순위로 손 꼽히며 감성 라이브의 종결자로 높은 주가를 달리고 있는 보컬 나윤권은 이번 <마이더스>에서 장혁의 테마곡을 맡아 또 한번 깊은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업 재벌 스토리를 중심으로 따도남에서 차도남으로 변해가는 장혁의 테마를 맡은 나윤권은 이번 드라마 <마이더스>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음악을 선보인다. <She Will Dance>는 이별 이후, 도시남 장혁의 고독한 마음을 중독성 있는 팝 멜로디로 풀어내며,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중저음이 매력인 곡이다. 

나윤권은 최근 싱글 앨범과 함께 3월 12~13일 화이트데이 콘서트로 공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괜찮아 아빠딸>의 메인 테마 <바보랍니다>라는 곡으로 2주 만에 차트 상위권에 진입, 나윤권 효과를 입증하며 매번 히트곡을 선보인 실력파 가수답게 이번 <마이더스> OST를 통해 어떤 새로운 기록을 경신할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거미, 나윤권, 강승윤 보컬이 참여한 <마이더스> OST 풀패키지 앨범은 3월 9일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