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서문원 기자
  • 공연
  • 입력 2014.07.29 18:16

[기브콘] 샤이니·비투비·보이프렌드·탑독, 8월 20일 페스티벌

사회공헌활동 참가자와 스타들의 기부공연으로 '기브콘' 축제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 기자] 샤이니·비투비·보이프렌드·탑독 등 케이팝 아이돌이 참여하는 '제1회 기브콘(GiveCon) 페스티벌'이 오는 8월 20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 기브콘 페스티벌 메인 포스터 ⓒ GiveCon

씨앗문화학교 하봉길 감독의 아이디어로 출발한 이번 축제는 사회봉사 및 기부활동 등 '기브콘 사회공헌 앱'에 참가한 청소년들과 팬들이 케이팝 스타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 시간을 갖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전야 행사(8월 21일~28일)로 개최될 예정이다. 

'기브콘 앱'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미션 수행하면 콘서트 초청

이번 기브콘 페스티벌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초대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브콘 어플은 구글플레이에서 기브콘을 검색하면 다운 받을수 있다.

 

▲ 기브콘 페스티벌 2부 무대를 장식할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기브콘 페스티벌 1부는 비투비, 보이프렌드, 탑독이 출연하며, 2부는 아이돌스타 샤이니가 출연해 팬들과 스타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시간이 마련된다. 아울러 기브콘 공연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30분 까지이다.

또한 본 공연에 앞서 8월 20일 오후 2시부터 잠실실내체육관 야외무대에서 팬들이 꾸미는 팬덤프린지스테이지, 나눔바자, 팬아트 콘테스트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 8월 20일 기브콘 페스티벌 1부를 장식할 보이프렌드, 비투비, 탑독 ⓒ 스타쉽, 스타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1회 기브콘 페스티벌은 (주) 기브콘에서 주최하고, 씨앗터문화학교와 (주)이나스코 주관으로 치뤄진다. 또한 연예제작자 협회, ETN-TV 및 MBC아카데미 뷰티스쿨에서 제작 후원되는 행사로, 스타와 팬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문화축제의 첫 서막을 알리는 페스티벌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