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07.29 14:22

제국의아이들·나인뮤지스, ‘한류문화축제’ 무대 오른다

10월 3~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서 미니콘서트·팬미팅 진행

▲ 한류문화축제 출연팀.(사진 위부터 쥬얼리,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스타제국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쥬얼리가 오는 10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한류문화축제 무대에 선다.

인천도시공사는 이노션과 공동 주관하는 한류문화축제(The K Festival)’10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고 29일 밝혔다.

인천도시공사는 제국의아이들을 비롯해 나인뮤지스, 쥬얼리 등 아이돌 그룹과 V.O.S, 소리얼 등 보컬그룹 등 1차 명단을 발표했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폐막에 맞춰 진행되는 한류문화축제에서 이들은 각자의 히트곡을 들려주는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브무대에서는 우리나라을 대표하는 밴드들의 무대가 마련된다대중에게 고른 인기를 얻고 있는 딕펑스와 10cm를 비롯해 페이퍼백, 낭만유랑악단, 술탄오브더디스코, 제이레빗, 옥상달빛, 몽니 등 실력파 밴드 10여개 팀이 무대를 꾸민다.

이번 행사는 K-POP(음악) 외에 K-Food(음식)K-Fashion(패션), K-Beauty(뷰티), K-Film(영화), K-Smart IT(스마트 IT기기) 콘텐츠의 전시 및 체험 공간도 운영된다.

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2014 아시안게임을 찾은 방문객과 선수단, 스태프가 경기일정을 마친 후 즐길 수 있는 문화 종합 행사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1차 출연자 외에 다음 달 중순 2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행사 규모와 의미에 걸맞은 최상급 아이돌그룹들이 대거 출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류문화축제는 오는 8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kfestival.official)을 통해 티켓 증정 이벤트 친구 따라 인천간다를 실시한다. 한류문화축제 페이스북을 좋아요를 누른 후 행사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공연 초대권(12)을 제공하며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페친 10명에게 모바일 커피 이용권을 제공한다.

공연 티켓은 한류문화축제 공식 홈페이지(www.thekfestival.co.kr) 혹은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