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7.28 12:20

용감한 녀석들 '의리'로 다시 돌아왔다, 9월 13일 '용기백배 콘서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개그맨 정태호, 신보라, 박성광, 양선일(이상 용감한 녀석들)이 대학생 등록금 기부를 위한 콘서트 용기백배를 올해도 어김없이 개최한다.

KBS 인기 프로그램인 '개그 콘서트'에서 '용감한 녀석들'이라는 코너를 함께 하며 2012년 처음 개최 됐던 대학생 등록금 기부 콘서트인 '용기백배 콘서트'가 작년에 이어 이번 2014년 가을에도 열린다.

무엇보다 매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수들 역시 대학생들을 위한 등록금 기부라는 뜻을 같이하며 재능기부로 참여해 뜨거운 관심과 함께 수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용기백배콘서트 (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용감한 녀석들의 관계자는 "'용기백배 콘서트'를 기다리는 팬들과 학업을 위해 장학금을 필요로 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뜨거운 의리로 뭉쳐 이번 콘서트를 진행한다. 올해 출연 가수들에 대해서는 8월 티켓 발매와 동시에 라인업을 오픈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역대 '용기백배 콘서트'에는 아이유, 비스트, 시스타, 포미닛, 타이거JK, 윤미래, DJ DOC, 다이나믹 듀오, B1A4, 제국의 아이들, 걸스데이 등 국내 정상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2014 '용감한 콘서트'는 9월13일 토요일 5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