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04 10:21

김현중, <장난스런 키스> 1만 명 팬들과 웃었다

김현중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일본 방영 기념 지진 피해 자선 이벤트에 참석해 팬들과 만났다. 
 
김현중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함께 출연한 정소민과함께지난2일 오후2시와 6시 30분 도쿄 국제포럼에서 열린 두 차례의 이벤트에서 총 1만 명의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중은 지난 5월 이벤트에서도 6,000명의 팬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일본에서 드라마 방영이 끝난 이후에도 여전히 높은 인기를 과시하며 1만 석을 전석매진시켜눈길을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 예약판매 첫날부터 예매 가능 티켓 수를 초과한 인원이 응모를 해 추첨을 통해 구매자를 선정하는 등 일본 내 김현중의높은인기를실감케했다. 김현중을보기위해수많은팬들이이벤트장을가득메워매진사례를이뤘으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내내 뜨거운 열기가 지속됐다. 
 

 

김현중은 정소민과함께한 토크를 통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한껏과시했으며 촬영현장에서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드라마를 시청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김현중과 정소민이 직접진행하는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연상퀴즈’와 팬들이 참여하는 ‘울트라 OX퀴즈’로 이벤트를 함께한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김현중은 이날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고맙다’와 <장난스런 키스> OST 수록곡 ‘One More Time’,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수록곡 ‘키스키스’를 열창해 큰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벤트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장식했다. 
 

 

일본 음반 쇼케이스와 방송 인터뷰, <장난스런 키스> 자선 이벤트 등 짧은 방일 기간 동안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낸 김현중은일간지, 잡지 개별 인터뷰 등의 남은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다. 이후 대만,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의 나라에서 음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