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04 10:09

‘여인의 향기’김선아, ‘탱고의 여신’강림! ‘땅게라(Tanguera)’로 완벽변신

김선아의 버킷리스트‘탱고 배우기’ 본격 가동!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매혹적인 ‘땅게라(Tanguera;탱고추는 여자)’로 완벽 변신한다.

김선아는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5회에서 정열적인 레드 원피스를 입은 채 ‘탱고의 여신’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아등바등 현실에 쫓긴 직장녀의 리얼한 모습에서부터 화려하게 떠난 휴가지에서의 유쾌한 모습 등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김선아가 기품 있는 우아함을 발산하는 ‘탱고의 여신’으로 또 한 번 변신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는 것.

 

김선아의 탱고여신 변신은 지난 2일 서울 강남의 한 탱고 연습실에서 진행됐다. 극중 연재가 자신의 중요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탱고 배우기를 처음 시작하게 되는 장면. 연재는 낯설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정열적인 붉은 드레스를 입은 채 탱고의 첫 걸음을 내딛는다.

이날 촬영에서 김선아는 아름다운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붉은 원피스를 입고 등장,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우월한 바디라인과 비율이 돋보이는 김선아는 우아하고 기품 있으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붉은 드레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선아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인트렌드 김영주 실장은 “김선아가 입은 레드 원피스는 이번 촬영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의상”이라며 “연재가 탱고를 배우는 첫 번째 장면인 만큼 탱고의 열정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붉은 컬러의 드레스를 선택했다.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열정적이면서도 일탈적인 느낌을 담아내는 의상”이라고 밝혔다.

 

김선아는 ‘여인의 향기’에서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후 인생의 마지막을 의미 있게 정리하려는 연재(김선아)의 애잔한 듯 희망찬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훌쩍 떠난 여행지 해변가에서 만난 탱고의 달인과 호흡을 맞춰 서툰 탱고를 추면서 “살고 싶다”고 눈물을 흘렸던 연재의 모습은 ‘눈물의 탱고신’으로 명명되며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상황. 하지만 이번 탱고신은 탱고를 통해 또 하나의 희망을 찾기로 결심한 연재가 실행하는 행복만끽 장면인 만큼 또 다른 가슴 뭉클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제작사 측은 “‘여인의 향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테마 중의 하나가 바로 탱고”라며 “김선아를 비롯한 ‘여인의 향기’ 출연 배우들의 화려한 탱고 춤세와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매혹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탱고의 뜨거운 열정이 한여름 바캉스같은 ‘여인의 향기’와도 닮아있어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 역의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 역의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한여름 바캉스 같은 드라마. 달달하면서도 코믹하고, 애잔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