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24 21:47

[박기자의 축구이야기] 7월 24일 소식입니다

▲ 박기자의 축구이야기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해당 코너에서는 국내외 축구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대부분의 출처는 직접 취재 혹은 공신력있는 매체의 보도입니다.

7월 24일 소식입니다.

1. 아 볼라에 따르면 아스날이 900만 파운드(한화 약 158억 원)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윙어 나니를 영입하려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유벤투스와 밀란도 나니를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2. 엘 메르쿠리오에 따르면 뉴캐슬이 마우리시오 이슬라 영입 경쟁이 동참했다고 합니다. 이슬라는 이미 리버풀과 아스날이 영입 경쟁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3. 토크 스포르트에 따르면 맨체스트 유나이티드가 콜롬비아의 축구스타인 후안 콰르다도 영입에 근접했다고 합니다. 분데스리가 우승에 일조한 콰르다도의 몸값은 3,000만 파운드(한화 약 526억 원)에 달합니다.

4. 데일리미러에 따르면 아스날은 사미 케디라(레알 마드리드)와 라스 벤더(레버쿠젠)의 영입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5. 데일리미러는 에투가 QPR로의 이적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6. 데일리텔레그라프는 폴 스콜스가 루이스 반 할 감독 밑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태프로 활동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 에레라의 활약에 묻혔지만 에브라의 빈 자리를 완벽하게 커버했던 루크 쇼 (출처 맨유 페이스북)

주요 이적 상황

벤 데이비스 (스완지시티 → 토트넘 핫스퍼)
미쉘 봄 (스완지시티 → 토트넘 핫스퍼)

25일 주요 경기 (한국시간 기준)

1:00 헤르타 베를린 VS PSV 아인트호벤
9:00 밀란 vs 올림피아코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