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24 14:12

[HD] '야경꾼 일지' 고성희, 윤태영과 운명적 동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야경꾼 일지' 고성희가 '야경꾼' 윤태영과 아찔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백두산을 누비며 왈가닥 야생처자로 자라온 그가 한양으로 향하던 중, 부족의 운명의 키를 쥔 야경꾼과 운명적으로 동행하면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의 배우 고성희와 윤태영 (래몽래인 제공)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측은 24일 도하(고성희 분)와 '야경꾼' 조상헌(윤태영 분)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도하는 가방을 메고 손에 방울팔찌를 꼭 쥔 채 무엇인가를 결심한 듯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후 도하는 조상헌과 산적 무리를 스쳐 지나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 다른 사진에서는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조상헌의 뒤를 따라가는 듯한 모습으로,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도하는 한양으로 발걸음을 재촉하던 차에 산적에게 둘러싸여 무기로 위협을 받는 조상헌을 우연찮게 발견하게 되고, 앞 뒤 생각하지 않고 산적들에게 달려들어 위기일발의 아찔한(?) 순간을 만들어 낸다. ‘야경꾼’으로 큰 풍파를 겪은 뒤 은둔생활을 이어가던 조상헌이 되레 산적에게 당할 위기에 봉착한 도하를 구해주면서, 두 사람의 운명적인 동행이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야경꾼'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압도적인 비주얼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는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