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22 19:13

[박기자의 축구이야기] 7월 22일 소식입니다

▲ 박기자의 축구이야기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해당 코너에서는 국내외 축구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대부분의 출처는 직접 취재 혹은 공신력있는 매체의 보도이며, 결과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루머'라는 건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하는 것이니까요.

7월 22일 소식입니다.

1. 데일리스타는 "맨체스터 시티가 드록바 영입을 추진할 계획을 갖고 있다"라며 알바로 네그레도의 부상으로 공격수 보충이 시급한 맨시티가 드록바를 구입할 의사가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2. 데일리미러는 "아르센 벵거가 필 존스나 크리스 스몰링을 원한다"며 아스날의 벵거 감독이 토마스 베르마엘렌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할 경우 맨유로부터 필 존스나 크리스 스몰링 둘 중 한 선수를 데리고 오겠다고 밝혔습니다.

3. 데일리미러는 "후멜스가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을 무시했다"며 보르시아 도르트문트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바르셀로나를 비롯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의 후멜스 이적설에 대해 일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4. 데일리메일은 "뉴욕시티FC가 램파드와 사비를 노리고 있다"며 뉴욕시티가 첼시의 프랭크 램파드와 바르셀로나의 사비를 영입하겠다는 의사를 공표했다고 전했습니다.

5. 데일리텔레그라프는 "루니가 차기 잉글랜드 주장을 노린다"며 스티븐 제라드가 잉글랜드 국가대표를 은퇴하자 차기 주장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웨인 루니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싶어한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주요 이적 소식
파트리스 에브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유벤투스)
모라타 (레알 마드리드 → 유벤투스)

23일 프리시즌 주요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레버쿠젠 vs Lok. 모스크바 (00:15)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