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20 12:31

[HD]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출격 준비 완료 '인간적인 매력 선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가이 조인성이 로맨틱 코미디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올 준비를 완료했다.

오는 7월 23일 첫방송을 앞둔 올 여름 최고 기대작 SBS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조인성은 누가 봐도 멋지고 매력 있는 추리 소설 작가이자 인기 라디오 DJ 장재열을 연기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무겁고 슬픈 역할이 아닌 밝고 유머러스한 캐릭터인 장재열을 통해 조인성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누리꾼들의 기대감은 증폭돼가고 있다.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제공

조인성은 영화 ‘쌍화점’과 ‘비열한 거리’ 그리고 군 제대 후 복귀 드라마로 선택했던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인상적이고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조인성이라는 배우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러한 조인성의 연기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믿음은 그가 차기작으로 선택할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진 상황.

이러한 상황 속 조인성이 선택한 '괜찮아 사랑이야'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간의 작품들에서는 조인성의 편안한 본연의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었다면, 장재열은 조인성이 자신의 실제 모습도 담아내고 싶다고 밝힐 정도로 그의 인간적인 매력이 가득 담겨 있다. 상대역인 지해수 역을 맡고 있는 공효진 역시 “이 드라마를 통해 조인성의 유머러스한 모습이 많이 비칠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한 일차원적인 인물이 아닌 다차원적인 인물을 등장시키는 노희경 작가 작품의 특징에 맞게 이번 조인성이 맡은 장재열이라는 인물도 밝고 유머러스하고 젠틀한 모습만이 아닌, 그 뒤에 숨겨진 어린 시절 아픔을 간직한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이러한 다양한 면모를 가진 배역을 소화해내기에 조인성의 뛰어난 연기력과 실제 유머러스한 성격은 캐릭터를 생생히 살아 움직이게 하기에 필요충분 조건이 될 터. 여기에 더해 쉬는 시간 틈틈히 감독님과 꾸준히 논의하며 자신의 역할을 연구하는 성실한 자세는 촬영현장의 후배 연기자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오는 7월 23일 수요일 10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