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02 10:57

SS501 김형준의 1st 솔로 앨범 재킷 전격 공개

도전적 눈빛과 과감한 스타일로 매력 변신, 시선 압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 SS501의 멤버 김형준이 3월 8일 솔로 첫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파격적인 재킷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이번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코 파격적인 컬러의 믹스매치와 마치 그룹을 연상시키는 5명의 김형준의 과감한 스타일 변신이다. 특히 중앙에서 정면을 응시하는 김형준의 눈빛은 그 어느 때보다 도전적이고 과감해 보는 이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더욱이 김형준은 앞서 28일, 오랜 기간 자신의 솔로 음악을 기다려주고, SS501 데뷔부터 줄곧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선물의 의미를 담은 노래 [Girl]을 공개했는데, [Girl]이 공개되자마자 귀에 착착 감기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초반부터 이미 팬들 사이에선 뜨거운 이슈를 낳으며, 향후 더욱 뜨거운 인기를 누릴 전망으로 보인다.

김형준은, 오는 3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을 필두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으로, 현재 김형준은 솔로 첫 무대를 그 어느 때보다 훌륭히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솔로로 비상을 앞둔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SS501)의 첫 솔로 쇼케이스는 충정로 가야극장에서 3월 5일 오후 1시 국내외 언론과 각 관계자 그리고 각국 팬들 앞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