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16 10:47

‘유혹’ 권상우, 최지우와 키스 ‘고혹적 섹시미’ 발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권상우가 일편단심 순정남의 모습에서 순식간에 남성미 넘치는 섹시남으로 돌변, 특급 반전 매력을 뽐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2회에서는 홍주(박하선 분)의 상상 속 남편 석훈(권상우 분)이 세영(최지우 분)과 함께 밤을 보내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순정남 석훈의 섹시가이로의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 출처: SBS '유혹' 방송캡처

10억 원 횡령범이 될 처지에 놓인 석훈은 이날 세영의 제안에 따라 자신의 사흘간의 시간을 세영과 함께 보내는 대가로 10억 원을 받게 됐고, 그러면서 아내 홍주와는 갈등했다.

남편을 홍콩에 두고 홀로 한국행을 택한 홍주는 위험한 거래를 수락하고 연락두절 상태까지 돼버린 석훈에 극도의 배신감에 휩싸였고, 이는 무서운 상상으로까지 이어졌다. 석훈이 세영과 함께 보내는 사흘의 시간 동안 밤을 함께 보내는 모습이 홍주의 생각을 덮쳤기 때문.

상상 속 장면이었지만 석훈은 세영과 격렬하게 입을 맞췄고, 이 장면에선 극중 아내에 대한 헌신적 사랑과 순정을 간직한 석훈에게서 엿볼 수 없는 저돌적 모습과 섹시함이 번득여 반전 매력을 풍겼다.

이후 등장한 분노에 찬 샤워신 또한 석훈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장면. 홍주와 다투고 아침을 맞은 석훈은 무언가 결심이 선 듯 결연한 모습으로 샤워 물줄기를 맞았고 그런 그의 모습에선 근육질의 단단한 상체와 더불어 강렬한 분위기가 풍겨 나와 눈길을 끌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