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7.16 09:36

[영상] 뉴이스트(NU’EST) 멤버들 부모님 영상 편지에 눈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뉴이스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눈물이 담긴 특별한 영상 한편을 공개 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프로모션 이야기를 듣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던 뉴이스트 멤버들은 완성된 영상들을 확인하던 중 가족들이 직접 촬영해 보내온 영상 편지를 사전 예고 없이 보게 되었고 그간 보이지 않았던 눈물을 전부다 쏟아 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받아본 부모님의 영상 편지와 자신들을 생각 하는 부모님의 사랑에 감동의 눈물을 흘린 것이다. 부모님들의 영상 편지가 끝나고 잠시 쉬고 가자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이탈 할 만큼 주체할 수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부모님의 영상 편지에 눈물을 흘리는 뉴이스트 (영상 캡처)

특히 리더 JR은 그간 눈물을 한번도 보인 적 없었음에도 영상 편지가 시작 되자 마자 눈물을 흘리기 시작해 마지막 이야기를 하면서도 계속 북받쳐 오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울먹거리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편지 이벤트는 뉴이스트의 스태프 들이 정규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앨범 준비와 함께 매일 밤 연습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멤버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을 하고자 기획한 깜짝 이벤트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9일 공개된 정규 1집 앨범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통해 소년에서 남자로 성숙해진 변신을 예고 하고 있으며, 1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