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02 11:36

한류 정복에 나선 2AM과 미쓰에이의 차별화 전략 大공개

<스타Q10>에서 한류 정복에 나선 2AM'과 미쓰에이의 해외 진출 성공을 위한 차별화 전략이 공개된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2AM'과 미쓰에이에 관한 일본 등의 해외 반응 이 공개된다.

기존의 한류 아이돌에게는 컨셉의 공통점이 있었다. 비스트나 2PM 등 남자 아이돌들은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내세워 ‘짐승돌, 야수돌’의 느낌을 살렸고, 소녀시대나 카라와 같은 여자 아이돌들은 ‘엉덩이라인과 각선미’와 같은 매력을 내세워 섹시미를 강조했다.

 

한편 노래 잘 하는 아이돌 순위 1위에 빛나는 감성돌 2AM은 가창력을 앞세워 보컬 아이돌그룹 출신 최초로 일본에 진출하게 됬다.

미쓰에이는 해외 진출을 위해 만들어진 모태 해외진출 그룹으로 중국 멤버 페이와 지아는 중국판 원더걸스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녀들은 일본이 주목하는 K-POP 2세대 걸 그룹 투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방시혁은 '한류를 목표로 한 최종 결과물'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회에서는 '2차 공습경보! 새롭게 한류 정복에 나선 세계가 주목하는 K-pop 아이돌‘라는 타이틀로 2AM, 아이유, 미쓰에이에 관한 질문들이 5가지 키워드로 밝혀진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