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02 10:06

‘계백’ 한보배, 계집이야? 사내야? 선머슴 매력발산

명품 아역배우 한보배가 지난 1일에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계백'에서 남장여자의 모습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한보배가 맡은 ‘초영’은 털털하고 선머슴같이 보이지만 늘 밝고 명랑함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계백의 아내이자 그가 죽는 날까지 사랑한 여인이다. 부모가 죽은 후 홀로 된 자신을 거두어 친동생처럼 키워준 은고(박은빈)를 충실히 따르지만 연적이 되면서 훗날 둘 사이는 점차 멀어지게 된다.
 

 

한보배가 첫 등장한 이날 방송에서 초영은 은고와 함께 계백(이현우)이 있는 취선루에 머물며 당나라 상인들에게 향료를 팔고 사택황후 탄신일 연회에 들어갈 준비를 했다. 한편 은고를 보고 한눈에 반한 계백은 술에 취한 의자(노영학) 대신 궁으로 들어가 자객으로부터 사택비를 구해주려다 팔을 베인 은고를 만나게 된다.
 
'계백'은 고구려 ‘주몽’과 신라 ‘선덕여왕’에 이어 삼국시대 세 번째이자 한 축을 이뤘던 백제를 본격적으로 다루는 정통사극으로 연기파 배우들과 탄탄한 스토리의 만남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천추태후'에서 단아한 선정왕후 유씨의 아역을 맡아 공주의 이미지뿐 아닌 처연한 눈물연기로 사극에서의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보배는 이번 드라마에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괄괄하고 털털한 성격과 모습을 보여주며 도도하고 새초롬한 은고의 옆에서 상반된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첫 회에서 황산벌 전투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계백'은 한보배 외에도 이현우, 노영학, 박은빈 등 명품 주연 아역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