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7.12 18:41

[HD] ‘god 15주년 콘서트’ 멤버들, “가장 힘든 것은 역시 체력”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데뷔 15주년을 맞은 god가 완전체로 단독콘서트를 열었다. 12일 서울 잠실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는 god 멤버들이 직접 콘서트 기획 및 제작 초기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2005년 7월 ‘하늘속으로’ 발표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god가 ‘완전체’로 돌아와 처음 갖는 단독콘서트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god의 멤버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데니안, 김태우 등 전 멤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god 멤버들은 12년만의 완전체로 공연을 한다는 것에 있어 가장 큰 부담은 역시 ‘체력’임을 고백했다.

▲ 12년 만의 단독콘서트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Tour'를 시작하며 '화이팅'을 외치는 god 멤버들 손호영, 윤계상, 박준형, 데니안, 김태우 ⓒ스타데일리뉴스

멤버 손호영은 완전체로 컴백하는 데에 겪었던 어려움에 대한 질문에 “다른 문제는 전혀 없었고 유일하게 힘든 건 역시 체력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아울러 평균 나이가 30대 중후반이다 보니 예전 같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제기되자 멤버 중 가장 연장자인 박준형은 “나이가 들수록 ‘겁이 늘어나’는데 그렇다보니 노화가 되는 것 같다. 겁을 내지 않으면 항상 젊게 살 수 있는 것 같다. 제가 44살인데..”라고 말했고 이에 멤버들은 동시에 크게 웃었다. 그러자 박준형이 멤버들에게 “그래 나 46살이다. 왜 한국에서는 2살을 더 늘리는지..”라고 말해 기자회견장에 큰 웃음을 줬다.

진행을 맡은 방송인 공서영은 이번 질문과 연관해 “예전에 가졌던 100회 공연이 어려울까, 지금 10회 공연이 더 어려울까”라는 질문을 했고 이에 김태우는 “지금이 더 어려울 것 같다”고 대답해 웃음을 줬다.

한편, god는 7월 12~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3일에는 광주 염주종합체육관, 8월 15~16일에는 부산 벡스코, 8월 23일~24일 대구 엑스코를 거쳐 8월 30일~31일 대전무역전시관까지의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을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