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8.01 14:25

<여인의 향기> 변화무쌍한 김선아 휴양지 패션 따라잡기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휴양지 패션에 고민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황금 같은 휴가철 일상을 탈출해 가끔은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김선아를 주목해보자. 최근<여인의 향기>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한창인 김선아의 패션이 화제다.

화려한 튜브탑 원피스와 액세서리,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패션을 보고 있으면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킨다.
황금 같은 휴가! 나도 김선아처럼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 김선아의 팔색조 휴양지 패션을 주목하라!

 
극중 시한부 인생 선고를 받고 마지막으로 휴가를 즐기는 김선아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의 손에 있는 오렌지주스 만큼이나 상큼한 튜브탑 원피스는 휴양지의 패션에 빠져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며, 핫핑크 패턴의 화사한 원피스는 발랄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블랙도트 튜브탑 원피스는 발랄함과 차분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해변가, 레스토랑, 파티 등 어느 장소에 가도 어울릴 만 한 아이템이다. 휴양지에서는 과감히 어깨를 드러내고 차분한 분위기에서는 가디건을 매치한다면 일석이조!

또한, 휴양지 패션에서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은 주얼리다. 드라마 속 김선아는 튜브 탑 원피스에 심플한 귀걸이와 팔찌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화사하고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에 뮈샤의 김정주 디자이너는 ““여행지에서 발랄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싶다면 많은 주얼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화려한 옷에는 포인트가 되는 심플한 주얼리를 착용해야 더욱 돋보일 수 있다”” 고 강조했다.

# 김선아의 헤어스타일 완성은 레인보우 스타일링!

 
김선아의 패션 중 주목할 것은 모자패션이다. 평소에는 쓰기 부담스럽지만 휴양지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창이 큰 모자. 강렬한 태양을 가려주면서도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여인의 향기>에서 김선아는 화이트, 블랙, 레드 등 다양한 컬러의 모자를 선보였다. 레드컬러의 모자에는 프릴 튜브탑 원피스와 꽃 장식을 더해 러블리하게 연출했고, 레드컬러의 수영복에는 다소 차분해 보이는 블랙컬러의 모자를 매치시켜 시크함을 더했다.

여기서 모자패션과 함께 주목할 점은 김선아의 헤어스타일!
김선아는 주로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헤어로 로맨틱하고 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긴 웨이브헤어는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려 여성들의 워너비 헤어스타일이지만 연출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

젖은 상태에서 살짝 드라이를 해준다면 김선아처럼 부시시한 내추럴웨이브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옆으로 높이 묶어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도 휴양지패션의 팁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