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7.09 10:50

유연석, 광고 촬영장 속 '강아지와 즐거운 한 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유연석이 촬영장에서 다정다감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다.

훤칠한 비주얼과 자상하고 훈훈한 면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 광고 현장 미공개 컷을 공개 한 것.

▲ 화보 촬영장의 배우 유연석 (킹콩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대기실에서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그는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은은한 미소를 띠고 있으며, 카메라 앞에서 꾸러기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면서 '귀요미'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엔도르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그는 멋스러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으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다가도 대기 시간에는 스튜디오에 있던 강아지에게 ‘오빠눈빛’으로 다정하게 손을 내밀고 쓰다듬어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평소에도 강아지를 사랑하는 그인 만큼 틈틈이 간식을 챙겨주며 함께 놀아줬는데, 유연석의 천진난만하면서 러블리한 모습에 그를 지켜보던 현장 스태프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아프리카 봉사활동 다녀와서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과 현지에서 느꼈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도서 '유연석의 DREAM'을 출간해 수익금 전액을 에티오피아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데 기부하면서 훈훈한 행보를 걷고 있으며, 현재 손호준, 바로와 함께 배낭여행 프로젝트 tvN '꽃보다 청춘'에 합류해 촬영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