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7.09 09:30

'이제 그만 싸우자' 음원차트 1위, 허각 "아들이 100일이었는데 100일 선물 받은 기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이틀 연속 8개 음원차트 1위 '올킬' 달성 소감을 전했다.

허각은 "'올킬'이 믿겨지지 않는다. 에이핑크 은지와 함께 기쁨을 나누게 돼 무척 행복하다"며 "얼마 전 아들이 100일이었는데 그 어떤 것보다 값진 100일 선물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 '이젠 그만 싸우자'로 인기몰이 중인 에이핑크 정은지, 가수 허각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요즘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최춘희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정은지 역시 "요즘 음원 강자인 선배님들이 워낙 많이 컴백하셔서 이렇게 좋은 성적을 기대하지 못했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8일 정오 공개된 '이제 그만 싸우자'는 9일 8시 기준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등 8개 온라인 음원 차트를 모조리 섭렵했다.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벅스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같은 날 모든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최강 듀엣'이란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이로써 허각&정은지는 '짧은 머리'로 차트 정상에 오른지 1년2개월 만에 또 한번 1위 수성에 성공하며 두 번째 흥행 돌풍을 이어가게 됐다.

대중들과의 공감대 형성이 통했다는 평가. '이제 그만 싸우자'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들의 솔직한 감성을 다소 직설적인 노랫말로 담아내 리스너들의 높은 공감대를 이끌었다.

한편, '이제 그만 싸우자' 노랫말과 같은 사연을 가진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3일 정오까지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사진과 사연 등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제 그만 싸우자' 스페셜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