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09 09:19

이영자 친언니 '엄청난 미인', '어머니 보니 그럴 것 같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안녕하세요'에서 언급된 이영자의 친언니에 대해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MC인 이영자의 친언니에 대한 발언 언급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이영자가 "자매라고 다 예쁘진 않다. 나하고 우리 언닐 봐라"라고 말하자 신동엽이 "그렇다. 이영자 언니는 말도 안 되게 예쁘다"라고 '동의+디스'의 말을 능청스럽게 던졌다.

▲ 이영자가 출연하는 KBS '안녕하세요'와 이영자가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출연한 '맘마미아' (해당 영상 캡처)
무심코 던진 신동엽의 말은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네티즌들의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정말 이영자의 친언니가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지 찾는 네티즌들이 늘어났고, 앞서 '맘마미아'에 출연했던 이영자의 '엄마' 또한 관심이 급증했다. '엄마와 함께 하는 24시간'이라는 주제로 이영자는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자연스러운 모녀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했고 당시 공개된 어머니의 미모로 유추할 때 이영자의 친언니가 정말 '미인'일수도 있겠다는 반응을 보이는 네티즌 역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영자는 KBS '안녕하세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