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08 18:39

'닥터 이방인', 마지막 촬영현장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8회) 방송되는 20회를 끝으로 종영하는 '닥터 이방인'이 5개월간의 긴 여정에 마침표를 찍은 마지막 촬영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력과 세심한 연출,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SBS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8일, 20회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닥터 이방인'의 종영에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지막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 SBS '닥터 이방인' 마지막 촬영 현장 (아우라미디어 제공)
'닥터 이방인' 배우들은 지난 2월부터 쉴 틈 없이 달려온 촬영 일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그런 가운데 그간 동고동락해온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마지막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두가 마지막 촬영에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촬영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닥터 이방인'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마지막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첫 촬영 그날처럼 시청자들에게 좋은 영상을 선물하겠다는 일념으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사진 속 배우들은 스태프들과 스스럼 없이 지내는 모습으로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고 있다. 진혁감독과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강소라는 입술을 쭉 내밀고 애교 가득 담긴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진세연도 진혁감독과 함께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돈독한 사이를 알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이종석은 스태프와 어깨 동무를 하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도 하고, 함께 촬영을 해 온 조연 배우들과도 수고의 말을 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 그의 모습이 평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한 명 한 명 알뜰살뜰하게 챙겨왔는지를 알 수 있게 해주며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박해진은 아쉬움이 가득 담긴 표정과 눈빛으로 그가 얼마나 ‘닥터 이방인’에 열정을 다 했는지에 대한 마음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닥터 이방인’의 마지막을 실감케 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깊은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닥터 이방인' 측은 "최종회를 남겨놓고 있는 ‘닥터 이방인’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해 온 열정을 끌어올려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면서 "그 동안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오늘 밤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