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7.07 23:48

'정글의 법칙' 틴탑 니엘, "성년의 날 맞아 '키스' 선물 받아"

▲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 새 멤버로 참여한 틴탑 니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의 첫 방송 이벤트가 7일 오후 목동 SBS 주차장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인도양으로 떠난 '정글의 법칙' 멤버인 개그맨 박휘순, 배우 김승수, 강지섭, 애프터스쿨 유이, 틴탑 유이, 로열파이럿츠 제임스가 참석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박휘순은 로열파이럿츠 제임스에게 "특별한 일이 있었죠?"라며 말을 꺼넀고 제임스는 "틴탑의 니엘 성년의 날 사건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임스는 "니엘에게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본방사수하면 볼 수 있다"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를 더욱 극대화 시켰다.

이어 박휘순은 "니엘의 성년의 날에 정말 큰 선물 받았다"며 "성년의 날에 받아야 할 것이 많다. 향수, 꽃, 키스.."라며 잠깐 뜸을 들인 후 "니엘이 모든 향수, 꽃, 키스를 다 받았다"고 공개해 현장에 모인 사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그는 "과연 니엘이 키스는 누구한테 받았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라"라고 마무리해 앞으로 방송될 내용이 더욱 궁금해지게 만들었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은 인도양으로 떠난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내용을 담았으며 오는 11일 저녁 10시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