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피플
  • 입력 2011.08.01 10:25

절대 동안 메이비, 피부 관리비법 화제

 

절대 동안으로 유명한 가수 겸 연기자 메이비가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메이비는 최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트위터 에서 피부와 관련된 소소한 팁(Tip) 과 본인이 사용한 화장품 후기, 관리 방법 등을 게재해 많은 네티즌들과의 소통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습하고 더운 여름,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현대 여성들에게 메이비가 공개한 피부 관리 비법은 간단하지만 지나치기 쉬운 부분들이지만 본인이 직접 사용하고, 체험한 경험담 위주로 글과 사진이 함께 게재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비가 공개한 피부 관리 비법은 본인이 직접 사용한 약산성 비누와 클렌징 오일 후기, 여러가지 뾰루지 패치를 사용해 본 후 가장 효과가 좋았던 제품 글, 복합성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사용법 등이 올라와 있다.
이어, 메이비는 본인의 글에 대한 네티즌의 많은 질문에 일일이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며 사용 방법을 설명해 주는 등, 절대 동안의 비법 전파에 발벗고 나섰다.
 

 

네티즌들은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의 동안이신 메이비씨가 알려준 비법들 소중하고 감사하다’ , ‘여름에 뾰루지 때문에 걱정했는데 메이비씨가 알려준 방법대로 시도해보겠다’  등의 소감을 남겼다.
 
메이비 소속사 관계자는 ‘메이비 본인이 알고 있는 소소한 피부 관리 방법을 하나씩 공개하면서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성과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시작한 것’ 이라며 ‘앞으로도 본인이 경험하고 사용한 제품 후기 등을 꾸준히 올릴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이비는 본인의 음반 작업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