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30 20:29

서인영 불후의 명곡2 여보컬 특집 최종우승!

 
서인영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2 여자 보컬리스트 특집에 출연해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것. 

서인영은 임정희, 가비엔 제이의 멤버 장희영, 이해리, 럼블 피쉬-최진이, 린 에 이어 6번째로 무대에 올라 신승훈의 ‘첫인상’을 열창해 좌중을 압도 했다. 특히,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패셔니스타 와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닉네임 뒤에 묻혀있던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재발견했다는 평이다.

서인영은 “살면서 긴장한 순간을 손에 꼽을 정도로 평소 잘 떨지 않는 성격인데, 유난히 긴장되는 무대였다.” 고 전했다. 이어 “실력이 뛰어난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선다는 것이 굉장히 영광스러우면서도 큰 부담으로 다가왔다. 아직도 1등을 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고 우승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출연자 명단에 서인영이 있는 것을 보고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서인영 무대만 기억에 남는다” “역시 서인영의 카리스마! 관객들을 휘어잡는 구만” “서인영의 재발견” 등의 열띤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기라성 같은 여성보컬들 사이에서 당당히 실력을 입증하며 우승을 거머쥔 서인영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새 앨범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