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9 21:37

엠블랙의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OST 폭발적 반응!

 
29일 전격 공개된 ‘시크돌’ 엠블랙의 ‘여인의 향기’ OST 반응이 뜨겁다.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OST에 지원 사격을 나선 엠블랙의 ‘유앤아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엠블랙의 ‘유앤아이’는 29일 전격 공개되자마자 멜론, 벅스, 도시락, 엠넷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냈다.

 
특히 ‘유앤아이’를 듣고 난 이후 네티즌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네티즌들은 “듣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매력이 있다” “오...노래만 들어도 콩닥콩닥 가슴이 뛰네요” “드라마도 재밌더니 음악은 더 훌륭하네요. 이번주 드라마 기대하겠음” “따가운 햇살 아래에서 파라솔 하나 펴놓고 발끝엔 파란 파도가 닿는 느낌!” 등 ‘여인의 향기’ ost에 대한 극찬이 릴레이를 이루고 있다.

그동안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뿜어왔던 엠블랙이 ‘여인의 향기’를 통해 부를 달콤새콤한 러브송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던 상황. 엠블랙의 ‘유앤아이’는 달달한 로맨스 느낌이 흠뻑 묻어나는 러브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두근두근 설레는 감정을 노래한 가사가 특징정인 ost곡이다. 특히 “니가 천국이야 니가 나의 꿈이야”라는 가사 내용이 사랑에 빠진 연인 사이의 달달한 고백처럼 풋풋하면서도 행복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 속에 쾌조의 스타트를 올린 ‘여인의 향기’ 속 두 주인공 김선아와 이동욱이 앞으로 펼쳐낼 달달한 로맨스와 더불어, 안방극장을 통해 흘러나올 상큼한 ‘유앤아이’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되고 있는 상황이다.

제작사 측은 “‘여인의 향기’는 화려한 볼거리만큼이나 영상에 어울리는 음악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달콤한 로맨스와 어울리는 느낌의 ‘유앤아이’나 ‘블루버드’뿐만 아니라 가슴 절절한 발라드곡과 화려한 탱고 선율이 돋보이는 배경음악 등 한층 완성도 있는 ost 제작을 위해 노력한 만큼 ‘여인의 향기’ ost에 많은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 역의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 역의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한여름 바캉스 같은 드라마. 단 2회 만에 시청률 20%에 육박하는 초고속 상승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SBS '여인의 향기'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