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6.27 19:24

[영상] 'B.I.G' 5명의 멤버 중 제이훈 건민 벤지 특기(댄스ㆍ바이올린)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월 27일 0시, 보이그룹 ‘B.I.G’(Boys In Groove / 비아이지) 멤버들이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 출처:B.I.G(비아이지) 티저 영상 캡처
톡톡 튀는 개성으로 뭉친 음악에 취한 소년들 ‘B.I.G’(비아이지) 5명의 멤버 중 3명의 티저 영상이 동시에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것. 멤버들은 랩과 노래, 댄스, 외국어, 악기 연주 등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그룹의 탄생을 예고한 만큼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건민은 강렬한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를 선보이며 땀을 쏟는 정열적인 모습으로 남성미를 폭발, 남자들이 봐도 멋있는 퍼포먼스로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어 Benji(벤지)는 음악에 흠뻑 취한 채 화려하면서도 품격 있는 바이올린 연주 실력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마지막에 활이 끊어질 정도의 열정의 연주는 벌써부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3인 3색의 개성이 묻어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다른 ‘B.I.G’(비아이지) 2명의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 또한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한편, 개인 티저 영상 공개로 가요계에 신선한 반향을 예고하고 있는 ‘B.I.G’(비아이지) 멤버들의 사진은 다음 주 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