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6.27 14:35

[영상] 소지섭, 싱글 타이틀 '18 years'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열정래퍼' 소지섭의 싱글앨범 타이틀 곡 ‘18 years’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소지섭은 지난 24일 엠넷(Mnet),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싱글앨범 '18 YEARS'의 전곡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던 상황.

1년 6개월 만에 래퍼로 돌아온 소지섭의 컴백소식이 각종 포털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소지섭 '18 years'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이와 관련 27일 정오에 공개된 타이틀 곡 ‘18 years’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다수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소지섭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열띤 응원과 성원을 릴레이처럼 내놓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무엇보다 타이틀 트랙 ‘18 years’는 소지섭이 작사한 랩으로, 데뷔 18년 차 ‘배우 소지섭’이 그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이 담긴 자전적인 곡. 뮤직비디오의 구성은 소지섭의 이야기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또한 가사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과 색감을 사용, 곡의 내용이 잘 전달되는 영상이 탄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힙합 그룹 ‘소울 다이브’와 공동 작업한 싱글앨범 '18 YEARS'의 나머지 수록곡 ‘BOY GO’와 ‘환상 속의 그대’도 타이틀 곡 ‘18 years’ 못지않게 호평 속에 있다.

한편 싱글앨범 '18 YEARS' 수록곡 ‘Boy Go’의 뮤직비디오도 곧 선보일 예정인 소지섭은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소지섭 첫 대만 팬 미팅-SOJISUB 1st ASIA TOUR- Let`s have fun in Taiwan’을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