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4.06.24 18:14

영화 '신의 한수' 이시영, "정우성이 키스씬을 너무 '능수능란'하게 잘 해"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영화 '신의 한 수' 시사회가 6월 24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이날 시사회 이후 기자간담회 자리에는 조범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정우성, 이범수, 안성기, 안길강, 김인권, 최진혁, 이시영 등 영화의 주역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배우 이시영은 정우성과의 키스씬에 대해 "정우성이 너무 키스씬을 '능수능란'하게 잘 하더라"고 고백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 영화 '신의 한수'에서 '배꼽'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이시영 ⓒ스타데일리뉴스

이시영은 "정우성이 얼마나 많은 키스씬을 해보셨는지 키스씬을 너무 잘하더라. 긴 장면인데도 짧은 시간이 지나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에 당황한 정우성은 웃음으로 화답했다.

특히 이시영은 "정우성과의 키스씬보다 더 떨렸던 장면이 이범수의 전신 노출씬이었다"고 밝혀 한 번 더 현장에 큰웃음을 줬다.

그녀는 "눈을 감고 안 보고 있었는데 테이핑을 해서 중요 부위를 가렸더라.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떨지 않고 해야겠다고 생각됐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신의 한수’는 내기바둑판에서 살수(이범수 분)팀의 음모에 의해 형을 잃고 살인 누명까지 쓰게 된 프로 바둑기사 태석(정우성 분)이 선수들을 모아 살수와의 마지막 한 판 승부를 벌이는 내용을 그렸으며, 오는 7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