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4.06.24 15:55

[영상] 김연아, '3바뀌 돌기 전문' SK 텔레콤 비교 광고 '재미 선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의 여성스러운 골반 댄스가 온라인 상에서 주목 받고 있다. 그 동안 트리플 러츠, 트리플 토룹 등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빙판 위에서 세계를 놀라게 한 그녀가 이번에는 평상시 모습 에서도 청순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골반댄스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것.

▲ SK 텔레콤 제공
김연아의 골반 댄스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영상은 SK텔레콤의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광고 캠페인 중 '3배 빠른'편 TV CF로 SK텔레콤 광대역 LTE-A와 김연아의 공통점을 숫자 '3'으로 표현해 설명한다. 피겨 여왕 김연아의 주특기 기술인 트리플 토룹, 트리플 살코, 트리플 플립, 트리플 러츠 등 숫자 3을 의미하는 트리플과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의 속도와 견주어 선보였다. 남들보다 빠른 주 특기 기술로 숫자 3이 익숙한 김연아가 SK텔레콤의 3배 빠른 광대역 LTE-A 서비스 또한 익숙하게 사용한다는 내용이다.

광고 영상 속 김연아는 얼마 전 남미에서 온 여인같은 자유 분방한 히피 스타일과는 달리 이번에는 수수한 옷차림으로 꾸밈 없는 청순함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심플한 흰색 티셔츠에도 숨길 수 없는 여성스러운 자태로 발랄함과 수수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 현장의 스태프들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는 후문.

또한, 이 날 김연아는 우쿨렐레 연주와 함께 골반을 살랑살랑 흔드는 놀라운 댄스 실력으로 피겨여왕으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히피 여신, 골반댄스 외에도 각 광고 영상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김연아의 특급 변신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