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6.24 11:20

‘왔다! 장보리’ 오연서, 스태프들의 깜짝 생일파티 받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오연서가 드라마 ‘왔다! 장보리’ 스태프들의 깜짝 생일파티를 선물 받았다.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타이틀롤 오연서를 위해 드라마 스태프들이 직접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 한 것.

▲ 스태프들로부터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선물받은 배우 오연서 (출처 오연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스태프들이 선물해 준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 함박 웃음을 지어 보이며 케익의 촛불을 끄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주연 배우인 오연서를 위해 즐겁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있는 스태프들의 가족 같이 화기애애한 모습이 ‘왔다! 장보리’ 팀의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2회 방영 당일 생일을 맞이한 오연서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로 정신 없는 와중에도 생각지 못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해 준 ‘왔다! 장보리’ 스태프들의 고마운 마음과 따뜻한 축하에 감동의 광대 미소를 보였다고.

이에 오연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태프들의 축하가 담긴 훈훈한 사진과 함께 “마지막으로 촬영장에서 생일파티 조명감독님 케익 감사해요!^^ 제 생일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사랑해요!! 그럼 모두 잘자용” 이라고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배우 오연서가 출연하는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