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6.24 07:48

NU’EST(뉴이스트) 아론, 복근 공개.. '복근의 레벨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NU’EST(뉴이스트)가 정규 1집 앨범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의 발매를 앞두고 24일(화) 아론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NU’EST(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가 24일(화) 오전 12시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계정(http://www.twitter.com/nuestnews)과 뉴이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nuest.co.kr)를 통해 NU’EST(뉴이스트) 멤버 아론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 플레디스 제공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론은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함께 그 동안 공개 한적 없던 복근을 드러냈다. 앨범을 준비 하는 공백기 동안 꾸준한 운동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복근을 만들어낸 아론은 그간 멤버들 중에서 가장 슬림 한 몸매였으나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탄탄해진 몸매를 완성했다.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는 NU’EST(뉴이스트)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 2년여 만에 발매 되는 정규 앨범이다. NU’EST(뉴이스트)는 이 앨범을 통해 그간 보여졌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4년을 맞아 멤버들 전원이 성인이 됨에 따라 더욱 큰 변화를 선보이기 위해 공백기 동안 많은 준비를 해왔다.

NU’EST(뉴이스트)는 23일(월) 렌과 24일(화) 아론의 공식 티저 이미지공개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매일 하나씩 공개하고 있다. NU’EST(뉴이스트)는 7월 9일(수) 정규 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를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