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6.23 19:12

'왔다! 장보리' 오연서, '지켜 보고 있다잉~?' 귀요미 현장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타이틀롤로 열연하고 있는 오연서의 ‘귀요미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공개 된 사진 속 오연서는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는 귀여운 모습과 동시에 대본을 들고 리허설에 임하는 진지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오연서의 표정에서 ‘지켜보고 있다잉~’이라는 음성이 들릴 것만 같아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 '왔다! 장보리' 촬영 현장의 배우 오연서 (웰메이드이엔티 제공)

단정한 단발머리와 셔츠로 한층 세련되진 ‘보리’를 엿보게 하고 있는 오연서는 카메라를 콕 집어 강한 눈빛의 개 구진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해 힘든 촬영 현장에서 비타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더불어 촬영 당일 오연서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위해 고생하는 ‘왔다! 장보리’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얼음이 가득한 아이스 박스에 시원한 음료를 센스 있게 준비해 더위에 지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전환시키며 박수를 받았다고.

오연서는 시종일관 유쾌 발랄한 소녀처럼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진지하고 진중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열정을 보여주며 ‘왔다! 장보리’ 타이틀롤로서 책임감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보리’(오연서 분)와 ‘민정’(이유리 분)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비술채 가족들에게 들키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