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6.23 18:17

'고교처세왕' 이열음, 이태환 강기영과 다정한 모습 인증샷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교처세왕' 이열음이 이태환, 강기영과 다정해 보이는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중인 이열음과 이태환, 강기영의 촬영장 뒷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됐다.

이열음은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을 짝사랑하는 귀여운 스토커 정유아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으며 열연중이다. 이태환과 강기영 역시 극중 서인국의 하키부 절친들로 엉뚱하면서도 천진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열음을 가운데 두고 이태환과 강기영이 함께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극 중 이열음이 서인국과 어디든 붙어 다니는 이태환, 강기영에 서인국의 일거수일투족을 캐내기 위해 으르렁대며 아웅다웅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과 상반된 모습이다. 이태환과 강기영 역시 극에서 이열음을 ‘깡순이’라 부르며 능청스럽게 약 올리는 등 견원지간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 tvN '고교처세왕' 촬영 현장의 배우 이열음 이태환 강기영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반면, 공개된 촬영장 뒷 모습에서 이열음과 이태환, 강기영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브이를 하고 있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청초한 미모가 눈에 띄는 이열음을 가운데 두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세 남녀의 모습이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이들 세 배우뿐 아니라 이하나, 서인국, 이수혁 등 젊은 또래들이 이끌어가는 드라마인 만큼 촬영 현장에서는 늘 웃음소리가 떠나지 않아 배우들의 연기가 실제 친분으로 착각될 정도로 훈훈한 분위기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1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