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6.23 12:15

버벌진트, 팬에 차벙개 요청 "검정 벤트리를 찾아 노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년만에 자신의 컴백을 알리며 첫 티징으로 신곡의 제목 초성 공개 이벤트를 진행하여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던 버벌진트가 이번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급작스럽게 차벙개 리스닝 이벤트를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브랜뉴뮤직 제공

홍대 모처에서 자신의 차를 발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이 긴급 공지가 뜨자마자 버벌진트의 SNS에는 약 한 시간 여만에 1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고, 댓글에는 ‘소통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조금 전까지 그 근처에 있었는데 이 공지를 왜 지금 보았을까’, ‘이참에 전국적으로 이벤트 진행하시죠’ 등 응원의 댓글을 비롯하여 아쉬움과 부러움이 느껴지는 댓글 등이 달렸다.

급작스런 차벙개 리스닝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소수의 팬들은 불과 30분도 채 되기도 전에 다 모였고, 버벌진트와 함께 미리 그의 신곡을 들은 후 버벌진트 본인이 평소 즐겨찾는 주점도 함께 찾아 밤을 새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 출처:버벌진트 SNS 캡처

한편, 소속사 브랜뉴뮤직측은 “버벌진트의 컴백을 앞두고 여러가지 재밌는 이벤트들을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들은 버벌진트 본인의 아이디어들이 많이 담겨 있는데, 그만큼 평소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중시하는 그가 그 어느때보다 이번 싱글에 강한 애착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기다리시던 새 정규작을 선보일 예정인만큼 차후에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와 음악을 가지고 찾아갈 예정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버벌진트의 새 싱글은 오는 27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