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4.06.23 10:40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 2NE1과 함께하는 브라질월드컵 응원전 펼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에서는 23일 새벽 2NE1이 참석한 알제리전 응원전을 펼쳤다.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온라인 축구 게임FIFA 온라인 3’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23일 새벽, 아디다스 올인아레나 한국 vs 알제리 응원전에 참석한 2NE1 (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는 온라인게임 대회 유치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폭 19미터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스크린과 총 7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넥슨의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를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라는 월드컵 팬 파크로 활용한다. 13일 새벽 5시(한국시간)에 열리는 브라질과 크로아티아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국 경기는 물론 개막전, 주말 조별 예선전 경기들과 16강 이후의 모든 경기를 한 자리에 모여 관람하고 단체 응원 할 수 있는 기회를 축구 팬들에게 제공한다.

브라질과의 시차로 경기가 이른 새벽에 시작되는 점을 고려해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 현장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23일 알제리 전에는 2NE1이 현장을 방문하여 열정적인 응원 공연을 펼쳤다.

▲ 23일 새벽, 아디다스 올인아레나 한국 vs 알제리 응원전에 참석한 2NE1 (아디다스 제공)

또한 주요 경기 시작 전에는 축구 전문 기자와 해설위원이 팬들과 함께 각 국의 전력을 분석하고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월드컵 전략 분석 토크쇼가 진행되며 김민재, 원창연 선수의 FIFA 온라인 3 가상 월드컵 매치도 진행된다. FIFA 온라인 3 회원들은 ‘버추얼 월드컵’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 방문한 팬들은 손흥민, 구자철과 같은 월드컵 국가 대표팀 선수들이 착용하는 아디다스 배틀팩 축구화를 직접 착용해 보고, 축구화 자수 서비스 혜택을 받는 등 월드컵 관련 부대행사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한편, 27일 벨기에전에는 남성 아이돌 그룹 위너가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무대를 올인아레나에서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