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4.06.23 10:30

겟 잇 뷰티 MC 유인나, 민낯부터 시작하는 메이크업 과정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겟 잇 뷰티 MC 이자 뷰티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인나가 민낯부터 그녀 특유의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강조된 메이크업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을 동영상으로 공개해 화제다.

온스타일 ‘겟 잇 뷰티-셀프’를 통해 풍부한 수분케어와 선명한 발색력을 실현시킨 CC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비법을 자세하게 소개한 것.

까다롭고 꼼꼼하기로 유명한 뷰티 멘토 유인나가 선택한 브랜드는 바로 미즈온. ‘케어부터 뷰티까지’라는 철학에 맞게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이고 메이크업 제품에도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드라톡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결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 메이크업 과정을 시연하는 유인아 (미즈온 제공)

유인나는 피부 속부터 채워 촉촉하게 밀착하는 수분결 스킨케어와 수분결 베이스 메이크업, 시원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선명하고 촉촉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 등 총 4단계로 나눠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용한 CC팩트는 일명 ‘유인나 CC 팩트’라고 불리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으로, 실제 유인나가 촬영 스태프들에게 강력 추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유인나는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에는 수분을 먼저 채워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도록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수분감이 풍부하면서도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CC 팩트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한 뒤 실버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선명한 퍼플 컬러의 립글로스를 바르면, 케어부터 뷰티까지 완벽하게 완성시키는 CC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인나의 수분결 피부 연출법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