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6.22 14:51

가수 김보경, 신곡 뮤직비디오 통해 동명의 국가대표 '김보경' 응원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최근 신곡 '너와 나를 기억해'를 공개한 가수 김보경이 뮤직비디오에서 자신과 동명의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보경을 응원하는 듯한 영상이 나와 화제다.

지난 20일 공개된 김보경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곡 '너와 나를 기억해'의 뮤직비디오에는 축구를 좋아하는 남자아이가 하루종일 축구공과 지내는 모습과 혼자 열심히 연습을 하는 장면이 나온다. 소년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는지 한 성인 남자가 빨간색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뛰고 있다.

▲ 김보경 '너와 나를 기억해' 뮤직비디오 (해당 영상 캡처)

김보경의 따뜻한 미소와 함께 마무리되는 뮤직비디오 끝에는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으로 나가는 남자의 등에 숫자 7이 아주 인상적으로 보인다.

김보경 선수를 나타내는 등번호 7번은 애초 레전드 박지성의 번호로 2014 브라질월드컵 국가대표팀 등번호 배정시 김보경이 물려받았다. 제2의 박지성이라고 불려지는 김보경 선수를 가수 김보경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응원을 보냈다.

김보경은 24인조 현악기의 따뜻함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너와 나를 기억해' 음원 공개 전 평소에는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 사진을 선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눈길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늘 22일 김보경은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저녁 7시에 깜짝 등장한다. 작곡가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선물한 타이틀곡 '너와 나를 기억해' 외에 수록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응원하는 곡 '대한민국이다'로 시민들과 함께 응원 분위기 즐길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