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7 17:11

가비엔제이, 나가수 제치고 음원1위

가비엔제이, 나가수, 미쓰에이, 무한도전, 티아라 제치고 정상

 
2011년, '라떼 한 잔', '애정만세', 'Everyday'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비엔제이(Gavy NJ)가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잊어준다'를 발표하며 또 한번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가비엔제이(Gavy NJ)의 ‘잊어준다’ 음원은 27일 자정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벅스, 소리바다등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시장을 장악했다.

'라떼 한 잔'과 '애정만세', 'Everyday'까지, 2011년 상반기 동안 달콤한 트랙들을 들려주었던 가비엔제이가 오랜만에 가비엔제이 다운 애절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잊어준다'는 전체적인 곡 분위기를 지배하는 강한비트의 리듬과 그와대조를 이루는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스트링이 특징인곡으로 그 위에 호소력 짙은 가비엔제이만의 보이스가 얹혀져, 사랑의 아픔을 경험한 이들의 가슴을 저리게 할 것이다.

가비엔제이의 메인 프로듀서인 민명기가 직접 '잊어준다'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특히 이별 후 느끼는 고통 속에서 그 사람을 잊으려는 여자의 힘든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가비엔제이(Gavy NJ) 메인보컬 장희영은 뮤지컬 ‘코요테어글리’로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15일까지 공연하는데 이어 이번 주 KBS 불후의명곡2 여성보컬리스트 특집에 출연하며 감성보컬로 시청자들을 찾아뵐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