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7 16:51

현영,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중소氣up, 함께하는 희망브랜드’ MC 발탁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소속사 ㈜KOEN)이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중소氣up, 함께하는 희망브랜드’의 메인 MC로 나선다. 현영은 오는 28일 오후 12시 15분부터 1시 30분까지 방송되는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중소氣up, 함께하는 희망브랜드’에서 신동호 아나운서와 함께 75분간 생방송을 진행한다.

현영과 신동호 아나운서의 호흡은 이번이 5번째다. 현영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진행과 신동호 아나운서의 안정감 있는 진행의 조합이 회를 거듭할수록 기대된다는 평가다.

이번 특별 생방송은 경기 불황 속 중소기업, 개인 창업주, 농어민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힘을 모은 공동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민국 경제의 든든한 밑거름이 될 공동브랜드의 가치와 가능성을 알아보는 취지에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또한 김나영(소속사 ㈜KOEN), 한민관은 ‘공동브랜드 아이디어 대전’ 현장과 부스에 마련된 공동브랜드 뷔페의 맛 대결 현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현영은 지난 15일 신동호 아나운서와 함께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2011 맛있는 나눔 사랑의 푸드뱅크’ 메인 MC로 활약했다. 또한 2008년 MBC 이웃사랑 특별 생방송 ‘기부천사, 그분이 오신다’, 2009년 MBC 특별 방송 ‘희망 에너지 스위치 ON!’, 그리고 같은 해 MBC 장애인의 날 특별 생방송 ‘행복도시에 차별은 없다’에서 신동호 아나운서와 함께 메인 MC로 호흡을 맞춘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