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7 13:23

동방신기, 2PM·비스트·엠블랙’ 한류 열풍‘의 주인공은 누구인가?!

 
<스타Q10>에서 동방신기의 뒤를 이을 한류 열풍의 주인공을 수색한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동방신기를 필두로 한 보이 그룹들의 일본 활약상들이 공개된다. 한류 주역 보이 그룹들의 일본 활동 영상들을 모았다.

전설이 된 한류 열풍의 주역 동방신기가 남긴 전설은 어마어마하다. 해외 가수 최초로 오리콘 차트 6회 1위 달성은 물론이고, 정규 앨범을 단 7초 만에 품절시키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에 동방신기를 존경하고 닮고 싶다고 하는 많은 후배 가수들이 속속 일본으로 진출하고 있다. 2PM은 일본 데뷔 싱글이 발매전 유센차트 1위를 차지하여 놀라움을 줬고, 하이터치회에서는 4만 명의 팬들을 운집시켰다.

 
비스트는 야수돌이라는 컨셉으로 수많은 현지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엠블랙은 아시아 가수 최초로 최단 시간에 오리콘 차트를 장악하였다.

 
그 밖에도 ‘동방신기, 2PM, 비스트, 엠블랙’의 일본 반응들과 개인기 영상들을 만난다. 또한 이번 회에서는 아시아를 넘어선 선의의 경쟁 관계 ‘한류 라이벌! 아이돌’에 관한 질문들을 5가지 키워드로 파헤쳐 본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