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4.06.16 18:40

드림위즈, 소비자와 함께하는 공감 쇼핑채널 위즈폰(Wizpon)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터넷 포털 ‘드림위즈’(www.dreamwiz.com)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하여 오픈하는 온라인 펀(Fun) 쇼핑공간 “위즈폰(www.wizpon.com)”을 론칭한다.

마법 같은 쇼핑세상을 추구하는 위즈폰은 유망 중소기업 제품을 직원들이 사전에 직접 구매하여 체험하고 경험한 내용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고, 이를 소비자가 미리 확인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사전 공감 리뷰인 '위즈톡'으로 차별화했다.

▲ 위즈폰 (드림위즈 제공)

또한, 위즈폰을 통해 가격비교나 복잡한 이벤트 쿠폰 등을 적용하지 않더라도 최대한 착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여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결정을 좀 더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즈폰을 기획한 드림위즈인터넷 문인보 본부장은 “위즈폰은 사이트를 접속할 때부터 나갈때까지 고객들에게 계속하여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가공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진실한 리뷰, 사전에 실생활에서 사용 후 검증된 상품의 리뷰 등을 통하여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커머스 사이트로 자리 매김 하겠다"라고 밝혔다.

'마법 같은 쇼핑세상'을 기치로 내건 ‘위즈폰’은 새로운 쇼핑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목표로 단순히 물품을 공급받고 판매하는 관계가 아닌 공급자, 소비자, 판매자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형성하기 위해, 마케팅비용의 부담으로 제품홍보를 하지 못하는 유망 중소기업의 제품을 가감없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네트워크 광고상품인 ‘네오클릭’을 운영하는 모회사인 네오브이(neov)의 온라인 광고인프라를 통해 입점상품의 브랜드 및 제품홍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위즈폰은 입점비, 광고비 부담으로 판매가 어려운 공급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좋은 제품이지만 홍보가 되지 않아 구매할 수 없었던 소비자에게 마법 같은 쇼핑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 역시 기대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