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6.13 10:39

크레용팝 초아, 박민구 양정모 듀오 '짠짠' 데뷔 앨범 '닭발' 참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레용팝의 초아가 '짠짠'의 데뷔 앨범 '닭발'에 힘을 보탰다.

13일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레용팝 멤버 초아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짠짠(양정모, 박민구)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닭발’에 듀엣으로 참여했다.

▲ 신인그룹 '짠짠'과 크레용팝 초아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닭발’은 짠짠이 부른 오리지널 버전과 초아 듀엣 버전이 함께 발표될 예정이며, 곡명과 다르게 음악적으로는 상당히 진지하고 슬픈 곡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슬픔의 감정이 몰아치는 듯한 격정적인 인트로와 함께 차분한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감성적인 박민구의 보이스로 시작되는 ‘닭발’은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가슴 아픈 남자의 사랑이 담겨 있다”며 “초아가 듀엣으로 부른 버전에서는 후렴구의 고음을 감성 어리면서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초아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짠짠은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의 OST를 통해 개성 있는 보이스를 선보이며 제2의 조성모, 김종국의 수식어가 따라 붙으며 화제가 됐던 박민구와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을 통해 많은 음악 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양정모가 뭉친 남성 듀엣이다. 6월 중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 데뷔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