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패션
  • 입력 2011.03.01 06:15

빅뱅 탑 <시크릿빅뱅>에서 옐로클락 오리지날 트레이닝 복으로 김주원 완벽 빙의!!

 
인기그룹 빅뱅이 <2011 빅뱅콘서트 : 빅쇼>와 SBS <더 빅뱅쇼>를 통해 <시크릿가든>을 패러디 해 화제다. <시크릿빅뱅>이라는 제목으로 빅뱅 멤버들이 <시크릿가든> 주인공으로 분해 드라마 명 장면을 재연했다.

 
특히 김주원 역할을 맡은 빅뱅의 리더 TOP은 현빈에 버금가는 눈빛 연기는 물론 눈물 연기까지 그 동안 갈고 닦은 연기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완벽한 ‘연기돌’ 선두주자의 실력을 뽐내는 한편 극 중 김주원의 트레이드 마크 ‘현빈 트레이닝 복’까지 똑같이 착용해 주목을 끌었다.

 
<시크릿빅뱅>의 김주탑으로 분해 현빈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한 TOP의 비결에는
‘현빈 트레이닝 복’을 정식브랜드로 런칭 해 화제가 되었던 ‘옐로클락’의 협찬이 한 몫 했다.
주원의 캐릭터를 가장 단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의상인 트레이닝 복은 극의 주요 소품이었는데
현빈과 동일한 제품을 착용 함으로써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옐로클락 관계자는 “이번 <시크릿빅뱅>의 TOP 협찬은 빅뱅 관계자 측의 요청으로 주인공 현빈 이외에 처음 진행된 협찬이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여전히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빅뱅 팬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주고, <시크릿빅뱅>의 높은 싱크로율에 조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 며 “더 빅뱅쇼 방송 후 TOP의 완벽한 김주원 변신이 화제가 되어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