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1.03.01 06:12

마에스트로, 퍼스트 옴므(first homme)를 위한 ‘에어데님 시리즈’ 출시

 
LG패션 마에스트로 (대표 구본걸)가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며 멋스러움과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퍼스트 옴므(first homme)를 위한 에어데님(Air Denim)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에스트로의 에어데님(Air Denim)은 기존 데님의 투박함과 지나친 캐주얼한 느낌을 벗고 가치를 증대 시킬 수 있는 최상의 기능과 편한 움직임을 강조하여 어덜트(adult)고객을 위한 2가지 시리즈인 데님라이크(Denim Like), 경량데님(Light Denim)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데님라이크(Denim Like)는 데님 소재가 아닌 타 소재로 제작하여 외관상으로는 데님으로 보이지만 고 신축성을 가진 스트레치성 소재와 자연스러운 워싱을 적용시켜 기존 데님소재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또한 경량데님(Light Denim)은 데님 소재로 만들었지만 기존 데님의 무거움과 부드럽지 못한 소재로 착용감에 있어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스트레치성 소재인 ‘코튼스판’과 부드러운 소재감의 ‘큐프라’ 소재가 더해져 가벼움은 물론 드레이프성이 뛰어난 데님 시리즈다. 똑똑한 남성들이라면 올 상반기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반한 아이템인 에어데님 시리즈를 주목해보자.
.
 
LG패션 마에스트로 박정호 BPU장은 “2011년 트렌드인 퍼스트 옴므족을 위한 편리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마에스트로 에어데님(Air Denim) 시리즈는 올 상반기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며 “또한 이번 시즌에는 퍼스트 옴므족을 위해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스마트 스타일리시’에 역점을 둔 제품들로 출시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