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5 16:22

짧은 출연 '미친 존재감' 서인영, 연기자로 변신 기대?

명품 까메오 서인영, 빛나는 연기력 선보여...

 

서인영이 명품 까메오로 등극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에 출연하며 주연배우 못지않은 미친 존재감을 선보인 것.

서인영은 바람둥이 변호사 변동우(이태성)의 애인 “인영”으로 분해, 자신과 결혼하지 않으려는 동우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역할로 3회분까지 출연했다.

특히, 3회분에서는 동우의 이별통보에 분을 삭히지 못해 동우의 집으로 찾아가 동우의 어머니 크리스탈(김수미) 에게 당당하게 전 여자친구라고 말하고, 동우가 어머니 몰래 카드로 사서 준 선물들을 전달했다. 모조리 명품인 것을 보며 경악을 금치 못한 크리스탈에게 인영은 "우리 애기들 돌려주고 헤어지겠다"며 "새로운 여자 만나느라 돈도 모자를 텐데 이거 팔아서 쓰라고 전해주세요"라며 쿨하게 퇴장하는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서인영은“SBS드라마 '스타일' 이후 약 2년 만에 출연하는 드라마라 처음에는 촬영장이 조금 어색했지만, 촬영할수록 나도 모르게 연기에 빠져들게 돼 노래를 할 때와는 또 다른 세계에 온 것처럼 행복했다. 기회가 된다면 까메오가 아닌 정식연기자로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드라마 주인공 한번 가나요?" "여태까지 까메오인 줄 몰랐는데 이제 안 나와요? 안돼!!"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연기까지 잘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까지 장악하며 미친 존재감을 뽐낸 서인영은 오는 30일 KBS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2 "여자 보컬리스트" 편에 출연, 본업인 가수로서의 기량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