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5 10:49

“무사 백동수” 신현빈, 데뷔 첫 노출 ‘가녀린 몸매눈길’

배우 신현빈의 가녀린 몸매가 드러났다.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 에서 북벌지계의 비밀을 간직한 ‘유지선’ 역을 맡고 있는 신현빈이 가녀린 몸매를 드러내며 데뷔 첫 노출씬을 선보인다.
 

 

지난 18일 5회 방송에서 ‘북벌지계’를 수호하기 위해 자신의 아버지인 ‘유소강’(김응수 분)으로부터 대업을 이어받은 ‘유지선’은 이번 주 자신이 앞으로 섬겨야 할 운명의 남자 ‘사도세자’(오만석 분) 앞에서 그 동안 베일에 쌓인 ‘북벌지계’의 비밀을 드러낸다.
 
이 날 촬영은 SBS탄현스튜디오에서 분장 전문 스태프 두 명이 3시간 남짓 된 시간 동안 정성을 기울여 ‘북벌지계’를 완성 시켰다.
 
드라마 제작 소프트라인 관계자는 “드라마 타이틀 촬영을 비롯해 그 동안 몇 번을 반복하다 보니 ‘북벌지계’가 점점 세밀하게 그려지는 것 같다. 한 번 그릴 때 마다 오랜 시간을 배우와 스태프가 할애한 만큼, 방송에서 잘 표현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신현빈은 “대본을 보고 노출이 있는걸 알았지만, 공중파이기 때문에 크게 부담을 갖진 않았고, 노출에 대한 부담보다는 본인이 연기해야 할‘유지선’의 심정을 먼저 이해하고, 표현하는데 더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탄탄한 뒤태를 준비하겠다”는 말을 남긴 신현빈의 뒤태가 이번 주 [무사 백동수]에서 ‘북벌지계의 비밀’을 드러내며 방송된다.
 
한편, 오늘 밤 7회에선 지난 방송에서 장성한‘백동수’(지창욱 분)와 조우한 ‘김광택’(전광렬 분)이 다시 한 번 만나 지난 오해를 풀고, ‘여운’(유승호 분)은 흑사초롱 ‘천(天)’ (최민수 분)으로부터 자신의 아비를 죽인 자에 대해 듣고 복수를 다짐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