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23 09:16

민경훈 콘서트 예매율 1위 기염 !

 
가수 민경훈이 단독 콘서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오는 9월 3일 토요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민경훈 정규 2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소풍’이 티켓 예매처인 옥션 티켓과 예스24 공연에서 각각 예매율 1위, 2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0년 4월 단독 콘서트 ‘재회’ 이후 약 1년 5개월만에 열리는 콘서트인 ‘소풍’ 은 콘서트 예매가 시작되자 마자 약 1천 석의 객석이 동시에 판매되는 위엄을 과시했다. 

민경훈 소속사 관계자는 “그 동안 민경훈의 라이브 콘서트를 기다려 왔던 팬들에게는 단비 같은 소식이어서, 그 기대감이 티켓 예매율로 그대로 나타 난 것 같다.” 며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이 되자마자 다른 지역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콘서트 이후로 지방 콘서트도 계획 중” 이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수 많은 음악 팬들과 가요 관계자로부터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평가 받은 민경훈 정규 2집의 수록곡들을 리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다.

민경훈은, 이번 콘서트를 위하여 공연 내용, 선곡 리스트, 색다른 무대 연출 까지 콘서트에 관련한 모든 회의에 참여하며 공연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민경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콘서트 ‘소풍’ 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7시 연세대 대강당에서 펼쳐지며, 콘서트 티켓은 옥션 티켓, 예스24에서 예매 가능 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