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30 10:14

김예림 에디킴, ‘룸메이트’ OST 참여 인증샷 공개

오는 6월 2일 OST PART1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가수 김예림과 에디킴이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OST 참여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예림과 에디킴은 프로듀서 윤종신이 음악 감독을 맡은 SBS ‘룸메이트’ OST 앨범 ‘룸메이트 OST PART1’에 보컬로 참여했으며, 이미 김예림과 에디킴이 부른 ‘룸메이트’가 SBS ‘룸메이트’에서 BGM으로 사용돼,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목소리 호흡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 SBS '룸메이트' OST를 부른 가수 에디킴, 김예림 (미스틱89 제공)

김예림과 에디킴이 함께 부른 곡 ‘룸메이트’는 윤종신 ‧ 이근호가 작곡하고 Paki ‧ A.T가 작사, ‘TEAM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았으며, 오는 6월 2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밖에도 ‘룸메이트’ OST에는 음악감독을 맡은 프로듀서 윤종신을 비롯해 조정치, 박지윤, 김예림, 에디킴, 퓨어킴 등 미스틱89 소속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5월 4일 첫 방송 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는 11명의 스타가 ‘홈쉐어(HOME SHARE)’를 통해 일상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동욱 ‧ 홍수현 ‧ 서강준 ‧ 박민우, 오렌지캬라멜 나나, EXO 찬열, 2NE1 박봄, 이종격투기선수 송가연, 개그맨 조세호, 모델 이소라, 가수 겸 배우 신성우 등이 출연하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15분부터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