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30 09:48

신해철, 20일 정규6집 타이틀곡 ‘19금 파티서 최초 공개’

23일 정규6집 정식 발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해철이 20일, 19금 파티에서 정규6집 타이틀곡을 최초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오랜 공백기를 깨고 가요계 복귀를 전격 선언한 신해철이 정규 6집 발매와 더불어 화끈한 19금 파티로 팬들에게 먼저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신해철의 소속사 KCA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신해철의 정규 6집 앨범 ‘리부트 마이셀프(Reboot myself)’가 오는 6월 23일 온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내달 20일 앨범 발매 기념 파티를 통해 팬들에게 최초로 타이틀곡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신해철 정규6집 이미지 (KCA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신해철은 앨범이 출시되기 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가장 먼저 타이틀곡을 포함한 신곡들을 들려주기를 희망했고 이에 직접 콘서트를 겸한 색다른 파티를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앨범 발매를 축하함과 동시에 그간 새 앨범을 학수고대한 팬들에 대한 신해철의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담아 추진됐다. 오랜만에 음악팬들과 함께 하는 만큼 신해철다운 솔직하면서도 화끈한 공연과 토크가 어우러진 파티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신해철의 정규 6집은 지난 2008년 넥스트 6집 ‘666 Trilogy Part I’ 발표 이후로는 6년 만, 2007년 정규 5집 ‘The Songs For The One’ 이후로는 무려 7년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신해철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7일 수록곡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도 나설 계획이다.

한편 신해철의 솔로 6집 발매 기념 파티 ‘Reboot myself’는 오는 6월 20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브이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티켓 오픈일은 2일이다. 음주도 겸한 파티 형식의 공연으로 미성년자는 입장 불가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