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29 10:55

소녀시대 태연, 드라마 '너포위' OST로 컴백 '사랑 그 한마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 OST '사랑 그 한마디'가 선공개돼 화제다.

OST 퀸으로 등극된 소녀시대 태연이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 OST 참여 이후 드라마 '너포위' OST '사랑 그 한마디'로 1년만에 컴백해 눈길을 받고 있다.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만약에’, ‘들리나요’ 등 많은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태연은 이번 신곡 '사랑 그 한마디'가 지난 28일 방송된 드라마 '너포위'에서 선공개돼 네티즌들은 음원 발매 일정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OST 컴백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태연의 '사랑 그 한마디'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태연만의 깊은 감정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등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을 집중시킨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이다.

1년만에 발표하는 태연의 '너포위' OST '사랑 그 한마디'의 음원은 곧 발매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